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김천시 평생교육원, 여성 시민 대상 챗 GPT 활용 교육 실시
NVIDIA의 GPU V100과 A100에 대해서 설명하는 김종혁 강사
NVIDIA의 GPU V100과 A100에 대해서 설명하는 김종혁 강사

나눔경영컨설팅(대표 김종혁)은 26일 김천시 평생교육원이 주최하는 ‘가장 쉬운 챗 GPT 활용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김천시 여성대학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교육은 초대형 인공지능 언어 모델에 대한 일반 시민들의 이해를 높이고, 일상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탐색하기 위해 개최됐다.


최근 높은 관심을 끌고 있는 챗 GPT는 1750억 개 이상의 매개변수(파라미터)를 가지고 520GB의 데이터를 학습해 자연어 대화 형식으로 사용자와 상호작용하는 초거대 인공지능 모델(large language model, LLM)이다.

나눔경영컨설팅의 대표 김종혁 강사가 연사를 맡아 최신 IT 트렌드인 챗 GPT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을 학습하고 일상생활에 사용하는 방법을 시연하는 특강을 실시했다. 특히 △PC와 스마트폰에서의 쉬운 사용법 △미래의 교육과 직업에 미치는 영향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사례 등 일반 시민이 기본적으로 알아야 할 정보를 중심으로 한 맞춤형 강연이 김천시 여성대학 교육생들의 높은 호응을 끌어냈다.

나눔경영컨설팅 소개

나눔경영컨설팅은 마케팅, 세일즈, 경영전략 분야에서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기업체와 기관의 중장기 교육 발전을 위한 연구와 교육을 수행하고 있다. 2023년 창립 10주년을 맞는 나눔경영컨설팅은 교육 현장 중심 사례연구를 통해 기업교육의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산업영역에 포진한 고객을 지원하며 쌓아온 교육 노하우와 차별화된 콘텐츠를 바탕으로 진행하는 B2B 마케팅 교육은 교육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


중소기업경제TV  tgtg1009@sbetv.co.kr

<저작권자 © 중소기업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소기업경제TV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