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SK텔레콤, T멤버십 글로벌여행 서비스 전 세계 9개 지역으로 확대
SK텔레콤 T멤버십 글로벌여행 서비스 9개 지역
SK텔레콤 T멤버십 글로벌여행 서비스 9개 지역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유영상)은 T멤버십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6월 1일부터 맛집과 호텔·교통·쇼핑·액티비티 등에서 제휴 할인 등을 제공하는 글로벌여행 서비스를 9개 지역, 1만8000여 개의 제휴처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T멤버십을 이용할 수 있는 9개 지역은 △베트남(다낭·호이안) △필리핀(세부·보라카이) △태국(방콕) △싱가포르 △일본(도쿄·큐슈·오사카·오키나와) △괌 △사이판 △하와이 △유럽연합으로 모두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유명 관광지이다. 그동안 T멤버십은 괌과 사이판·오키나와·유럽 등 4개 지역에 적용됐었다.


여행객들은 T멤버십 글로벌 제휴처에서 맛집 할인은 물론 렌터카와 공항 픽업·호텔·쇼핑 등을 이용할 때 할인 등을 적용받는다. 이번에 확대된 9개 지역 제휴처는 맛집(230개)과 호텔(1만5000여 곳), 액티비티(2600여 개), 교통(350개) 등으로 구성돼 있다.

T멤버십 글로벌여행 서비스는 지난해 여름 괌과 사이판에서 T멤버십 이용 고객의 약 72%가 이용할 정도로 참여율이 높았으며, 이번 제휴처 확대로 해외 이용이 대폭 확산될 전망이다.

SKT는 ‘T멤버십’ 글로벌여행 서비스 확대에 맞춰 풍성한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두 달간 태국과 베트남·필리핀·괌·사이판 동남아 5국에서는 현지 특성에 맞춰 300여 개 맛집과 투어·쇼핑 등 주요 제휴처에서 15~50%의 할인을 제공한다.

주목할 만한 혜택으로는 청년들의 로망인 루프탑 바 이용부터 바닷가 액티비티까지 다양하다. 태국 방콕에서는 루프탑의 성지로 불리는 반얀트리 문 바에서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베트남의 콩카페에서는 코코넛 스무디 커피를 무료로 제공한다. 필리핀 세부 골드망고그릴에선 인기 메뉴인 크랩로제파스타를 30% 할인한다.

괌·사이판 지역은 기존 제휴처 외에도 롱혼스테이크 등 현지 맛집과 돌핀크루즈, 공항 픽업 서비스 등의 혜택이 추가됐다.

고객들은 6~7월 이벤트가 끝난 뒤에도 상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태국 여행의 필수 코스인 마사지샵(디오라)에서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다낭에 갔다면 현지인들도 즐겨 찾는 유명 레스토랑 ‘미까사’에서 대표메뉴 10% 할인이 가능하다. 사이판 대표 한식당인 ‘남대문’에서 인기 메뉴 3종 중 1가지를 선택하면 30% 할인받는다. 자세한 할인율은 T멤버십 홈페이지나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용 고객들은 6월 1일부터 T멤버십 홈페이지나 앱에서 새로 개편된 ‘글로벌여행’ 메뉴로 들어가면 각 지역 전문관에서 새로 추가된 국가·지역별 제휴처의 상세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현지에서의 사용 방법도 쉽고 간단하다. 국내에서와 마찬가지로 제휴처에서 주문 혹은 결제 시에 T멤버십 앱을 켜고 바코드를 제시하면 된다.

또 괌·사이판을 방문하는 SKT 고객은 2018년부터 제공 중인 ‘T괌사이판 국내처럼’(무료) 로밍 서비스를 가입하면 추가 요금 없이 현지에서 국내 가입 요금제의 기본 제공 데이터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SK텔레콤 구독CO 윤재웅 담당은 “현지에서도 유명한 로컬 맛집과 카페, 꼭 필요한 교통 혜택 등 다양한 제휴처를 확보해 자유여행이든 가족여행이든 고루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포스트 코로나 & 고물가 시대에 T멤버십 고객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를 일컫는 말)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반기에도 인기 해외 여행지를 추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중소기업경제TV  tgtg1009@sbetv.co.kr

<저작권자 © 중소기업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소기업경제TV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