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편스토랑' 이경규, 임찬호x홍화철x정지웅 초대…'분식소년단' 결성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경규가 분식 메뉴 개발을 위해 아이들을 초대했다.

20일 오후에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분식'을 주제로 메뉴 개발에 나선 편세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경규는 "분식을 잘 모른다. 분식을 잘 아는 친구들을 데리고 왔다"고 밝혀 궁금증을 더했다.

이에 배우 류진의 둘째 아들이자 요리 유튜버로 활동 중인 임찬호가 가장 먼저 등장했다. 이어 이경규와 예능프로그램 '붕어빵'으로 인연을 맺은 홍성흔 코치의 아들 홍화철과 배우 정은표의 아들 정지웅이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출연진들은 훌쩍 큰 아이들의 훈훈한 모습을 보며 놀라움과 반가움을 표현했다.

이경규는 아이들과 분식소년단을 결성항 채 분식 메뉴 탐방에 나섰고, 분식에 남다른 지식을 뽐내는 아이들의 모습에 감탄하며 유쾌한 시간을 가졌다.

한편,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의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중소기업경제TV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