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창업/취업
한국알파항공 2019년 미국 필리핀 조종사 1월 설명회, 비행300/500시간, 3년마스터과정한국알파항공, 30년경력, 미국, 필리핀, 조종사 입학부터 취업지원까지, 착한비용과 3년 마스터

한국알파항공(AAK)이 항공조종사가 되고 싶은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및 졸업자를 대상으로 ‘항공조종사 과정’ 수시전형으로 모집 중이다. 항공조종사 과정은 한국알파항공이 미국, 필리핀과 함께 개발한 2~3년 단기간에 항공조종사가 될 수 있는 교육과정이다.

이러한 특화된 항공조종사 특별과정에 대한 입학설명회가 열린다. 한국알파항공 측에 따르면 오는 항공조정사 과정 입학설명회가 시행된다.

http://www.aakorea.net/myreg/form02 

한국알파항공 관계자는 “항공조종사가 되려면 최소 6~7년 걸리는 것에 비해 한국알파항공가 수시전형으로 모집하는 항공조종사 과정은 항공대학을 가지 않고도 2~3년이면 항공사에 조종사로서 취업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국내 항공사들의 조종사 선발 기준은 조종사 라이센스가 기본이며 비행시간 250시간 이상 등의 스펙이 충분히 갖춰져야 한다. 이에 한국알파항공에서는 비행시간 300시간에서 500시간까지 취득하고 항공사 입사 시험에서 가점까지도 스펙을 갖출 수 있도록 교육함은 물론, 항공사 취업까지도 지원하는 전반적 학생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입학 자격은 나이 18세이상 학력은 고졸 이상이며, 필수제출 서류는 자기소개서,졸업
(재학,휴학) 증명서, 최종학교 생활 기록부, 항공신체검사증명(국토부발행)을 준비하면 된다.
입학설명회 참석을 희망하는 학생과 학부모는 한국알파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예약을 하면된다.

                               http://www.aakorea.net/myreg/form02

 

김근아 기자  tgtg1009@sbetv.co.kr

<저작권자 © 중소기업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근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