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라디오스타’ 위너 김진우, 현실 모지리 인정! 셀프디스!송민호와 다른 순수 모지리?
   
▲ MBC ‘라디오스타’

[중소기업경제TV]‘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보이그룹 위너(WINNER) 김진우가 ‘현실 모지리’ 임을 인정하는 셀프디스를 해 눈길을 끈다. 김진우는 ‘모지리 라인’ 멤버 송민호와 결이 다른 모지리임을 밝히는 가 하면, 미스터리한 ‘임자도 소년’의 매력을 어필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오는 9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 연출 박창훈)는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특집으로 터보 김종국-김정남-2PM 황찬성-위너(WINNER) 김진우가 게스트로 참여했으며, 열 번째 스페셜 MC로 가수 강남이 김국진-윤종신-김구라와 호흡을 맞췄다.


김진우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모지리임을 인정해 웃음을 선사했다. 김진우는 “저도 많이 모자라지만”이라며 셀프디스를 했고, 멤버 송민호와는 다른 ‘순수 모지리’라고 밝히며 멤버 디스까지 하는 등 거침없는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날 녹화에서는 김진우의 고향이 공개돼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목포 임자도 출신인 김진우는 바다 수영 실력과 함께, ‘리틀 강태공’으로 불렸을 만큼 낚시에 남다른 실력자임을 밝히기도 했다.

또한 김진우는 수염이 잘 자라는 얼굴이 콤플렉스임을 언급하며 “멋있게 나긴 해요”라고 자랑타임에 들어갔고, 빵빵 터지는 에피소드들로 MC들을 들썩이게 만든 것. 이에 MC들은 “이 친구 미스터리하네∼”라며 빠져든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임자도 소년’ 김진우의 모지리 매력 발산 현장은 오는 9일 밤 11시 10분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 등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중소기업경제TV  tgtg1009@sbetv.co.kr

<저작권자 © 중소기업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소기업경제TV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