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구운계란 먹고 기부 동참해요… 가농, GS25에 RMHC Korea 나눔상품 출시
가농바이오 ‘비타민 구운계란’
가농바이오 ‘비타민 구운계란’

쿠팡과 에그샵 등 온라인에서만 만날 수 있던 가농바이오(이하 가농)의 구운란을 GS25에서 2구 구성으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가농은 자사의 ‘비타민 구운계란’(제품명 : 비타민E가 풍부한 구운계란)을 GS25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가농의 비타민 구운계란은 온라인에서만 1500만 알 이상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에게 맛과 품질을 인정받아왔다. 가농의 구운계란이 많은 선택을 받은 이유로는 높은 비타민 함유량과 맛을 빼놓을 수 없다.

가농은 비타민이 풍부한 고급 사료 배급을 통해 비타민E, 비타민A와 B, 비오틴, 셀레늄, 판토텐산 등이 풍부하게 함유된 계란을 원재료로 사용한다. 또한 계란을 가열하는 과정에도 노하우가 들어간다. 특별한 3단계 숙성을 거쳐 쫄깃한 식감을 더하고, 전용가마에 오랜 기간 연구한 온도로 구워 고소한 맛을 살렸다. ‘흰자는 쫄깃하고 노른자는 고소하다’는 것이 가농의 구운계란 제품을 경험해 본 소비자들의 공통된 후기다.

후기로 인증된 맛에 더해 이번 GS25 출시 제품에서 주목해야 할 점 중 하나는 ‘RMHC Korea 나눔상품’이라는 점이다. RMHC Korea는 장기입원환아와 그 가족들이 병원 근처에서 머물 수 있도록 공간을 제공하는 글로벌 비영리법인이다. 가농은 오랜 기간 RMHC Korea에 기부를 지속하며 인연을 쌓아온 파트너로, ‘비타민 구운계란’도 매출액의 일부를 기부하는 나눔상품으로 선보인다.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가농의 ‘비타민 구운계란’은 전국 GS25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농은 ‘비타민 구운계란’은 가치소비 시대에 단순 포만감을 넘어 더 큰 만족도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소비자들은 ‘비타민 구운계란’으로 편의점에서 간편하고 든든하게 단백질을 챙기면서 뜻깊은 나눔 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몸과 마음이 모두 풍족해지는 좋은 제품인 만큼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중소기업경제TV  tgtg1009@sbetv.co.kr

<저작권자 © 중소기업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소기업경제TV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