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크레버스, ’가을학기 학부모 세미나’ 유튜브 라이브 진행
크레버스가 가을학기 개강을 앞두고 ‘유튜브 라이브 학부모 세미나’를 진행한다

융합 사고력 교육 플랫폼 크레버스(CREVERSE)는 가을학기 개강을 앞두고 ‘유튜브 라이브 학부모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7월 26일(화) △8월 8일(월) △8월 9일(화) 오전 10시 크레버스 유튜브 채널에서 생방송을 하며, 초등학생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세미나는 회차별 다른 내용으로 진행된다. 7월 26일은 ‘초등 학부모를 위한 고교 입시 변화와 영재학교’를 주제로, CMS 영재관의 영재학교·특목고 입시 비법 및 고등학교 선택과 준비 노하우 등을 강연한다.

8월 8일은 ‘우리 아이 공부 마음 들여다보는 방법’과 ‘스트레스 없이 우리 아이 공부시키기’를 주제로 토크쇼를 진행한다. 메타인지 분야 석학 컬럼비아대 리사 손 교수와 슈퍼 대치맘으로 알려진 김경화 전 MBC 아나운서가 출연해 자녀 학습을 고민하는 많은 학부모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어 김 아나운서와 크레버스 원장단의 대담이 진행된다.

8월 9일은 ‘슈퍼 대치맘이 묻고, 서울대생이 답한다’를 진행한다. 초등학생 상위권 학생이 중고등학교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할 수 있는 비결에 대해 김경화 전 아나운서가 질문하면 서울대생은 자기 경험을 토대로 다양한 에피소드와 영어·수학·코딩 학습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생방송 중 크레버스 입시연구소에서 실시간 질의응답을 진행하며, 자녀 교육·입시·크레버스 프로그램 등 궁금증을 질문하면 답변을 받을 수 있다.

크레버스는 이번 학부모 세미나가 빠르게 변하는 시대와 교육환경으로 고민이 큰 학부모를 위해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으며, 크레버스의 교육 노하우와 다양한 공감 콘텐츠를 통해 우리 아이가 미래의 주역으로 성장하는 교육 방향을 설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중소기업경제TV  tgtg1009@sbetv.co.kr

<저작권자 © 중소기업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소기업경제TV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