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IT/과학
인포크리에이티브, 복잡한 생각·정보 정리해주는 솔루션 ‘thinkstep’ 출시
정보 디자인 전문 회사 인포크리에이티브가 올해 새롭게 리뉴얼한 싱크스텝(thinkstep) 솔루션 상품군을 출시했다

정보 디자인 전문 회사 인포크리에이티브가 올해 새롭게 리뉴얼한 싱크스텝(thinkstep) 솔루션 상품군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4차 산업혁명으로 세상은 더 복잡해지고 어려워지고 있으며, 이런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은 머릿속에 넘쳐나는 생각과 정보로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다.


thinkstep은 고객의 생각과 정보 문제를 해결하는 솔루션 브랜드로,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thinkstep memo(싱크스텝 메모) 1종, thinkstep 1 month note(싱크스텝 1개월 노트) A4·A5 2종이다.

상품은 현대인의 복잡한 생각·정보 문제를 효과적으로 관리해 개인 시간 낭비를 최소화하며, 이를 통해 확보한 시간이 궁극적으로 인생의 더 소중한 곳에 쓰이도록 하는 게 브랜드의 핵심 가치다.

thinkstep을 개발한 인포크리에이티브 정도천 대표는 “thinkstep이 앞으로 더 복잡, 혼란스러워질 현대인의 머릿속에 단비와 같은 브랜드가 됐으면 한다”며 “이를 위해 고객 목소리에 더 귀를 기울이고 다양한 생각·정보 문제 해결 솔루션 상품 출시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thinkstep 솔루션 상품은 국내 상표, 저작권, 디자인 특허 및 특허 출원, 등록으로 독창성을 인정받으며, 올 하반기 글로벌 버전을 출시해 수출할 예정이다. 또 국내외 디자이너, 작가들과 협업해 독창적인 브랜드로 거듭날 계획이다.

thinkstep 솔루션 상품은 자사 쇼핑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인포크리에이티브 개요

인포크리에이티브는 정보 디자인 전문 회사(kidp 산업 디자인 전문 회사)로 기업·기관에서 발생하는 여러 생각과 정보의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LG전자, 육군본부, 하나은행, 신한카드, 아디다스 코리아 등의 정보 디자인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중소기업경제TV  tgtg1009@sbetv.co.kr

<저작권자 © 중소기업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소기업경제TV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