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IT/과학
로움아이티, 36억원 규모 시리즈A 투자 유치로움아이티 세무 솔루션 세모장부, 디에스자산운용, 대경인베스트먼트 등 투자 참여

로움아이티, 투자금 바탕으로 서비스 고도화 및 세모주치의 2024년까지 5000명으로 확대 세모장부, 소상공인 경영, 절세 지원… 전문 세무사 무료 컨설팅도 제공한다.

로움아이티(대표 박승현)가 36억원에 달하는 투자 유치를 받으며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로움아이티의 소상공인 모바일 플랫폼 ‘세모장부’는 어려운 세무와 번거로운 경영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소상공인의 불편을 해소하고, 세무사무소의 증빙 자동화를 통해 세무 업무 혁신에 앞장서고 있다.

주요 서비스로는 한눈에 손쉽게 관리되는 ‘경영정보(모든 은행 계좌통합관리, 카드 매출 조회, 카드 매입 관리 등) 및 증빙 자동수집’과 세무 신고 및 납부 알림 등 사장님이 필요한 정보를 자동으로 알려주는 ‘스마트비서’, 고객의 경영과 절세를 지원하는 전국 400명의 세모주치의 ‘무료 절세 컨설팅’ 등이 있다.

세모장부는 비대면 세무·증빙 통합 관리 솔루션으로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2020년 비대면 클라우드 바우처’ 공급 기업으로도 선정됐다.

박승현 로움아이티 대표는 “확보된 투자금을 바탕으로 소상공인이 더 편리해지는 서비스를 확대하고, 현재 400여명인 세모주치의를 2024년까지 5000명으로 확대할 예정”이라며 “소상공인 사장님들이 전문가로부터 좋은 세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플랫폼 인프라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중소기업경제TV  tgtg1009@sbetv.co.kr

<저작권자 © 중소기업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소기업경제TV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