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건대 스타시티 쇼핑몰, 임대료 20~30% 추가 감면으로 올해 2번째 ‘착한 임대료’ 동참
건대 스타시티

강북 최대 생활 복합 쇼핑몰 건대 스타시티를 운영하는 건국 AMC(사장 최종문)가 3, 4월에 이어 9, 10월에도 ‘착한 임대료 운동’에 동참한다.

건국 AMC는 건대 스타시티 쇼핑몰 내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 입점 업체의 임대료를 20~30% 추가 감면하기로 했다고 22일 밝혔다.


건대 스타시티 내에 입점해 있는 업체는 총 160여 곳으로 상·하반기 동안 임대료 감면 금액은 약 7억원이다.

이 같은 결정은 코로나19로 인한 매출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쇼핑몰 내 입점 업체의 고통을 분담하고 상생을 추구하는 차원에서 이뤄졌다. 건국 AMC는 3, 4월에도 임대료 20~30%를 감면한 바 있다.

건국 AMC 최종문 사장은 “스타시티몰 입점 업체는 우리 건국 가족의 일원으로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들과 상생하기 위해 임대료 감면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코로나19 극복에 보탬이 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건대 스타시티몰 내에서 식당을 운영하는 한 입점주는 코로나19로 손님이 줄어 걱정이 많은데 3, 4월에 이어 9, 10월에도 임대료를 감면해줘 큰 힘이 되며 배려에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밝혔다.


중소기업경제TV  tgtg1009@sbetv.co.kr

<저작권자 © 중소기업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소기업경제TV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