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방탄소년단의 4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포스터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액션 블록버스터 <테넷>이 4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150만 관객을 돌파했다. 2위를 차지한 유역비, 공리, 이연걸 주연의 <뮬란>은 개봉 첫 주 17만 관객을 동원했다. 이번 주는 방탄소년단의 4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와 신민아, 이유영 주연의 <디바>가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가 예매율 41%로 개봉 첫 주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는 뜨거웠던 스타디움 투어의 대장정 속,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무대 뒤 인간적 면모와 이야기를 담은 감성 다큐멘터리 영화다. 4주 연속 1위를 차지했던 <테넷>은 예매율 16.3%로 2위를 차지했다. 신민아, 이유영 주연의 미스터리 스릴러 <디바>는 예매율 9.2%로 3위에 올랐다.


장혁 주연의 무협 액션 <검객>은 예매율 7.5%로 4위를 차지했고, 디즈니의 실사 액션 블록버스터 <뮬란>은 예매율 6.9%로 5위에 올랐다. 올랜도 블룸 주연의 전쟁 드라마 <아웃포스트>는 예매율 3.5%로 6위를 기록했다.

YES24 영화예매순위(집계 기간 2020년 9월 24일~2020년 9월 30일)

1.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2. 테넷
3. 디바
4. 검객
5. 뮬란
6. 아웃포스트
7. 오! 문희
8. 프란시스 하
9. 기기괴괴 성형수
10. 극장판 엉덩이 탐정

◇차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성동일, 하지원, 김희원 주연의 <담보>가 개봉한다. <담보>는 거칠고 무식한 채권추심업자 두석과 종배가 떼인 돈을 받으러 갔다가 졸지에 한 여자아이를 담보로 맡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그 외 곽도원, 김대명 주연의 액션 드라마 <국제수사>와 이정현, 김성오 주연의 코믹 스릴러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이 개봉할 예정이다.


중소기업경제TV  tgtg1009@sbetv.co.kr

<저작권자 © 중소기업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소기업경제TV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