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IT/과학
오픈익스체인지, 코로나바이러스 유행에도 지속적인 투자 커뮤니케이션 지원

코로나바이러스 우려로 아시아 및 유럽 지역의 여행이 제한되고 있는 현재 2월의 주요 투자자 콘퍼런스 다섯 개가 전체 의제를 직접 대면 회의에서 가상 영상 회의로 교체함으로써 취소를 면했다.

이 가상 콘퍼런스들은 영상을 통한 금융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신뢰받는 기업인 오픈익스체인지(OpenExchange)의 지원하에 실시됐다. 오픈익스체인지는 3월에도 급증할 가상 콘퍼런스 수요에 이미 대비하고 있다. 건강 우려 및 공급망 붕괴와 관련된 정보가 넘쳐나는 가운데 이처럼 은행이 후원하는 중요한 모임에 한국, 중국, 유럽 등지에서 성장하고 있는 기업과 글로벌 전문 투자자들이 한데 모인다.


오픈익스체인지는 자사의 영상 회의 기술과 숙련된 영상 회의 전문가, 독점 디렉터리 서비스를 2월 내내 제공하면서 240개 이상 기업의 경영진과 1500명이 넘는 전문 투자자들 간의 회의를 성사시켰다. 이들 중 대다수는 여행 제한과 자국의 격리 조치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재택근무를 해야 하는 상황이다.

마크 로어(Mark Loehr) 오픈익스체인지 CEO는 “오픈익스체인지는 COVID-19의 유행에도 불구하고 금융 커뮤니케이션의 흐름을 유지하려는 급박한 수요에 신속하게 반응할 수 있는 드문 능력을 갖추고 있다”며 “우리가 지난 10년 동안 전문 투자자 커뮤니티의 영상 회의를 지원하면서 쌓은 경험과 신뢰가 최근 합병한 날리지비전(KnowledgeVision)의 기술 및 인재와 결합된 덕분에 세계에서 손꼽히는 금융 기관들의 급박한 수요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오픈익스체인지는 자사 기술에 시스코(Cisco), 줌(Zoom), 기타 영상 플랫폼의 기술을 더하여 각 참여자의 영상 콘퍼런스 구성 종류와 무관하게 금융 커뮤니티에 안전하고 신뢰도 높은 영상 연결을 제공한다. 금융 및 투자 서비스 부문에서 오랜 경험을 쌓은 영상 회의 전문가들이 영상 회의가 문제없이 진행되도록 연결 구성 및 설정을 지원한다. 오픈익스체인지의 최신 노비오(Knovio) 스트리밍 플랫폼은 기조연설과 본회의 세션을 전 세계 수만명이 동시에 시청하도록 생중계하고 영상 보관소 및 마이크로사이트로 정리할 수 있다. 또한 특허를 받은 추적 시스템으로 각 시청자가 영상 콘텐츠를 어떻게 받아들이고 반응하였는지에 대한 상세한 분석을 제공한다.

오픈익스체인지는 3월 급격한 수요 증가를 예상하고 기술 및 인력 충원에 나서고 있다. 로어는 “3월이 시작되기도 전부터 우리는 2월에 해냈던 것보다 세 배 이상 더 많은 회의와 연결을 수행하기로 다짐했다”며 “세계가 혼란에 빠진 이 시기에 전문 투자자에게는 비록 영상 회의일지라도 기업 경영진과 얼굴을 마주하는 회의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다”고 말했다.

오픈익스체인지의 가상 콘퍼런스 제품 OE 콘퍼런스(OE Conference)에 대한 상세 정보는 다음 웹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https://www.openexc.com/oe-conference/

오픈익스체인지(OpenExchange) 개요

보스턴, 뉴욕, 런던, 홍콩에 위치한 오픈익스체인지는 금융 서비스 및 전문 투자 산업과 그 고객사의 중요한 일상적 커뮤니케이션을 첨단 일대일, 일대다, 다대다 영상 기술과 도구, 서비스로 지원한다. 전문 투자 커뮤니티의 비디오 끝점 5만개 이상을 연결한 경험과 40만명 이상의 자사 영상 플랫폼 등록 사용자를 바탕으로 오픈익스체인지 네트워크는 실시간 영상 콘퍼런스, 영상 생중계, 검색 가능한 주문형 영상 보관 및 전시 서비스를 지원하여 투자 및 사업 결정에 필수적인 정보를 더 쉽게 연결, 생성, 분석, 발견할 수 있게 해준다.


중소기업경제TV  tgtg1009@sbetv.co.kr

<저작권자 © 중소기업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소기업경제TV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