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
파인드어스, 최고재무책임자 교육과정 론칭

  Virtual CFO 전문기업 파인드어스가 재무책임자를 위한 프레스티지 교육과정인 ‘파인드어스 CFO CLASSIC’을 론칭한다.

‘파인드어스 CFO CLASSIC’은 재무책임자 역량 강화 교육과정으로 재무회계, 세무, 인사, 노무, 법률, 자금조달, M&A, IPO, 마케팅, 사업계획 등 정규강의와 전현직 CFO/CEO의 경험을 공유하는 특강으로 구성되어 있다.

교육대상은 재무책임자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CFO 및 CEO이며, 실무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들의 현장성 있는 강의와 소모임 등을 통한 네트워킹 기회가 제공된다.

교육과정은 3월 5일부터 5월 28일까지 매주 화요일 저녁 총 13주 간 진행되며 참가신청은 2월 17일 마감, 정원은 30명이다.

상세한 커리큘럼 및 신청방법은 파인드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인드어스는 기업에게 CFO 역할을 제공하는 Virtual CFO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재무관리 체계와 사업전략을 함께 수립하고 실행까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상시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창업, 전문투자사, 회계법인, 상장사 재무총괄, M&A/IPO 자문 등 폭넓은 경력의 전문가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하드웨어, 푸드테크, 제조업, 핀테크, 컨텐츠, 커머스 등 다양한 산업군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파인드어스 박병은 이사는 “파인드어스는 기업 최고경영자, 재무책임자들에게 다양한 방식의 자문을 해 왔다. 직무 스킬 중심의 실무자 교육이 아닌, 재무전략 개념과 네트워킹 등 현장에서 직접적인 도움이 되는 재무책임자 교육에 대한 꾸준한 요청이 있어 이번 교육과정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재무책임자 교육과정을 시작으로 각 직군별 교육 확장을 통해 경영의 기본이자 기업의 건강인 재무건전성 강화를 돕는 파트너로 활동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인드어스 개요

파인드어스는 스타트업에게 CFO 역할을 제공하는 Virtual CFO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재무관리 및 사업전략을 함께 수립하고 실행까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상시 지원한다.

 

중소기업경제TV  tgtg1009@sbetv.co.kr

<저작권자 © 중소기업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소기업경제TV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