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해커스, 공인중개사 200% 환급평생반 오픈
   
▲ 해커스, 공인중개사 200% 환급평생반 오픈

[중소기업경제TV]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수강료 부담을 덜고 합격 의지를 높여주는 ‘200% 환급평생반’을 오픈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200% 평생환급반은 2019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하며, 합격할 때까지 최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과정이다. 특히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만 하면 제세공과금과 교재비를 제외한 약 60만원을 현금 환급해주며 수강료 부담을 덜어준다.


나아가 수강생 전원에게 2019년 최신 교재 16권을 제공하며, 전 과목 베스트셀러를 달성한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재 저자의 강의를 원하는 만큼 수강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강의는 교재 저자인 신관식, 채희대 등 해커스 전문 교수진이 진행하고 있다.

200% 평생환급반은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어 직장인, 주부, 시간적 여유가 많이 없는 수험생들의 관심이 높다는 것이 해커스측의 설명이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200% 평생환급반 외에도 2019년 1년 안에 공인중개사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을 위한 ‘2019 연간합격반’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2019 연간합격반은 지금 수강 신청한다면 수강료 10만원 할인 혜택과 2019년 모든 강의를 추가 조건없이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과정이다. 더불어 기초부터 실전까지 탄탄하게 짜인 입문이론/기본이론/개념완성/핵심이론/단원별 문제풀이/동형 모의고사/적중 예상특강 등 총 7단계 커리큘럼에 기초해 초보자도 1년 안에 합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나아가 2019 연간합격반 수강생은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 및 해설강의 무료제공, 부동산 경매 기초강의 무료제공, PC/MP3/모바일 강의 무료 제공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2019 연간합격반과 200% 평생환급반을 통해 내년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전략적으로 준비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한편 수강신청 및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전 과목 베스트셀러’와 관련된 내용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중소기업경제TV  tgtg1009@sbetv.co.kr

<저작권자 © 중소기업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소기업경제TV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