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IT/과학
비즈플레이, 경비지급관리 서비스 오픈경비 지출한 직원에게 바로 비용 지급 가능해져 경비 처리한 영수증으로 지급내역 관리… 사용자별 구분 가능해 편리
   
▲ 비즈플레이, 경비지급관리 서비스 오픈

[중소기업경제TV] 비즈플레이는 10월 31일 경비지급관리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비즈플레이의 경비지급관리 서비스는 비즈플레이에 탑재되는 앱 중 하나로 경비처리 한 영수증을 기반으로 지급 내역을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경비지출을 한 사용자가 영수증 증빙내역을 재무회계 담당자에게 전송하면, 재무회계 담당자는 화면에서 그 내역을 즉시 확인하고 사용자에게 비용을 지급할 수 있다.


이전에는 경비를 쓴 사용자들의 내역을 수기로 기록해 비용을 지급해야 했다. 비즈플레이의 경비지급관리 시스템을 사용하는 담당자는 시스템 내에서 지급요청내역, 지급예정내역, 지급완료내역 등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의 내역을 이체파일 형태의 엑셀로 다운받을 수 있어 관리가 용이해졌으며, 각 사용자의 지급 계좌 관리도 할 수 있어 계좌 관리 또한 쉬워졌다.

사용자를 세분화 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됐다. 경비를 지급한 사용자와 아직 지급하지 않은 사용자를 구분할 수 있고, 사용자가 올린 지급 요청 금액 중 일부만 지급할 수 있게 하는 기능이다.

경비지급관리에서 처리할 수 있는 증빙내역은 개인형 법인카드, 개인카드, 기타영수증, 티머니영수증 등이다. 각 유형에 따라 각기 다른 아이콘으로 표시되며, 조회한 사용자의 경비지출 리스트는 엑셀 파일로 저장이 가능하다.


중소기업경제TV  tgtg1009@sbetv.co.kr

<저작권자 © 중소기업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소기업경제TV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