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라디오-'아이돌 라디오" 스트레이키즈, 춤·노래·예능감 다 되는 만능 루키...창빈 "우진, 차 안에서 노래 그만 불렀으면"
   
▲ "라디오-'아이돌 라디오" 스트레이키즈, 춤·노래·예능감 다 되는 만능 루키...창빈 "우진, 차 안에서 노래 그만 불렀으면"

[중소기업경제TV] 그룹 스트레이키즈가 31일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해 춤과 노래 실력은 물론 예능감까지 뽐내며 핫 루키로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스트레이키즈는 이날 방송에서 DJ 정일훈이 던지는 질문에 서로를 지목하며 유쾌한 폭로전을 펼쳤다.


스트레이키즈 창빈은 멤버 우진이 자꾸 차 안에서 노래를 불러 고민이라고 토로했다.

이에 우진은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 한 소절로 시범을 보여 본의 아니게 청취자들의 귀를 즐겁게 했다.

'제일 빼지 않는 멤버'로 꼽힌 승민은 그 자리에서 귀여운 표정 짓기와 프리 스타일 랩 요청까지 응했다.

특히 승민은 즉석에서 DJ 정일훈이 속한 그룹 비투비의 '그리워하다' 랩을 해 선후배 아이돌 간 훈훈한 장면을 연출했다.

'팀 내 열정 없는 멤버'로는 창빈이 지목됐다.

리노가 "창빈은 다른 멤버에게 가려지면 춤을 안 추려고 한다"고 폭로하자 다른 멤버들은 리노도 창빈과 마찬가지라며 거세게 항의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쾌한 지목 토크를 마친 스트레이키즈는 트와이스의 'Dance The Night Away', 2PM의 'Heartbeat', 방탄소년단의 'DNA', 갓세븐의 '하드캐리'에 맞춰 메들리 커버 댄스를 소화했다.

청취자들도 "오늘부로 팬이 될 것 같아", "Oh my god, amazing" 등과 같은 댓글로 아낌없는 환호를 보냈다.

아이돌들의 매력으로 꽉 채워지는 '아이돌 라디오'는 평일 밤 9시~10시 네이버 브이 라이브에서 생중계된다.

중계된 내용은 당일 밤 12시 5분~1시 MBC 표준FM에서 방송된다.


중소기업경제TV  tgtg1009@sbetv.co.kr

<저작권자 © 중소기업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소기업경제TV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